

대세 아이돌 러블리즈의 케이와 역주행 아이돌 유키스의 수현이 '투페이스'를 찾아온다.
오는 5일(목)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투페이스’에는, 추억의 명곡 ‘시끄러’, ‘만만하니’로 역주행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유키스의 수현과 데뷔 후 7년간 단 한 번도 화를 낸 적이 없다는 ‘천사돌’ 러블리즈의 케이가 ‘가짜 뉴스 감별단’으로 합류한다.
이번 '투페이스'에서는 SNS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콘텐츠가 늘어난 요즘, 이와 관련한 해외 뉴스를 소개한다. 원숭이가 직접 찍은 셀카의 저작권 소송에 어떤 판결이 내려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한편 셀카를 못 찍기로 소문난 이진호는 “저 원숭이가 저보다 잘 찍는 것 같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황금의 도시’ 두바이에서 다이어트를 하면 금을 준다는 놀라운 뉴스가 공개된다. ‘투페이스’에서는 실제 엄청난 체중 감량에 성공한 사례자를 만나고, 세계 각국의 다이어트 정책을 살펴보며 정답에 다가간다.
한편, 이날 ‘투페이스’는 새로운 형태의 퀴즈를 선보인다. 명문대 출신 의사가 강도를 검거했다는 뉴스를 소개하며, 기사 내용 중 가짜인 부분을 맞히는 주관식 퀴즈를 제시한다. 더불어 SNS에서 화제가 된 뉴스 중 ‘가짜 뉴스’를 찾는 퀴즈도 이어졌다. 과연 패널들을 일제히 혼란에 빠뜨린 가짜 뉴스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회 변화를 거듭하는 신선한 가짜 뉴스 감별 퀴즈 쇼 ‘투페이스’는 5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KBS 2TV에서 방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