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연출 김영화, 이승환)이 새로운 여행 메이트의 합류와 함께 더욱 짜릿한 전개를 예고했다.
최근 공개된 2화에서는 출연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서로에 대한 첫인상을 나누고, 같은 시즌을 경험한 출연자들 간의 전우애가 더욱 깊어지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환승연애2’ 대표 커플 이나연과 남희두가 게스트로 출연해 3MC 이용진, 김예원, 유라와 함께 과몰입을 펼치며 확장된 세계관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X(전 연인) 없는 새로운 여행이 펼쳐지며 브로맨스와 워맨스가 형성되는 색다른 관계가 주목받고 있다. 이미 알고 있던 출연자들은 서로에게 의지하고, 처음 만난 출연자들은 강한 호기심을 보이며 미묘한 감정을 형성해 긴장감을 높였다.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무엇보다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이번 여행에서 출연자들은 스스로의 감정을 돌아보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중, 새로운 여행 메이트인 이관우와 박지연이 등장하며 분위기는 급변했다. 이관우는 조휘현의 친구, 박지연은 이지연의 친구로 밝혀지며 이들의 등장이 앞으로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기대감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메기 포스터에는 기존 멤버들과 뉴페이스 두 명이 나란히 자리해, 익숙하면서도 낯선 조합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3화는 오는 2월 5일(수) 낮 12시 공개된다.
[사진= 티빙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