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홍콩 투어
가수 규현이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 투어 ‘COLORS’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월 25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열린 이번 공연은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투어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Restart’로 힘차게 포문을 연 규현은 ‘투게더’, ‘기지개’, ‘그게 좋은거야’, ‘Last Poem’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무대를 채우며 청량한 감성과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특히, 홍콩 공연만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마련됐다. 규현은 현지 인기 가수 힌스 청(Hins Cheung)과 함께 ‘밀리언조각’과 ‘상상 속의 낙원’을 듀엣으로 부르며 뜻깊은 무대를 완성했다. 또한, 규현은 현지 인기곡 ‘你好不好?’, ‘Miss You 3000’, ‘那些年’ 등을 메들리로 선보이며 팬들과 음악적 교감을 나눴다.
규현 홍콩 투어
이번 공연에서는 캐럴 세션도 마련돼, 규현이 관객석으로 내려가 팬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감미로운 장면도 연출됐다.
규현은 발라드뿐만 아니라 댄스곡, 뮤지컬 넘버, OST, 슈퍼주니어 메들리까지 변화무쌍한 세트리스트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한편, 규현의 아시아 투어 ‘COLORS’는 오는 2월 8일 자카르타를 시작으로 타이베이, 요코하마, 방콕, 마카오, 마닐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사진= 안테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