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의의 경쟁'
STUDIO X+U 새 드라마 '선의의 경쟁'이 2월 10일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첫 공개를 앞두고 긴장감 넘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선의의 경쟁'은 대한민국 최상위 1% 명문 여고인 채화여고를 배경으로, 치열한 입시 경쟁과 미스터리한 사건 속에 휘말리는 여고생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네 주역 이혜리, 정수빈, 강혜원, 오우리는 각기 다른 욕망과 비밀을 지닌 캐릭터를 맡아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컷은 전학생 정수빈(우슬기 역)을 향한 세 친구 이혜리(유제이 역), 강혜원(주예리 역), 오우리(최경 역)의 각기 다른 시선을 포착하며, 이들의 복잡 미묘한 관계를 암시한다.
이혜리는 처음에는 우슬기에게 따뜻한 미소를 보이지만, 이내 차가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상반된 태도를 보인다. 이는 우슬기를 향한 이혜리의 진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선의의 경쟁'
강혜원은 가십을 좋아하는 주예리 역을 맡아, 흥미로운 시선으로 우슬기를 바라본다. 정보력으로 학교 내 권력을 쥐락펴락하는 주예리가 우슬기의 등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오우리는 전교 1등 유제이의 아성을 위협하는 우슬기에게 적대적인 감정을 드러낸다. 우슬기의 등장으로 최경의 감정은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선의의 경쟁'은 입시 경쟁보다 더 치열한 생존 경쟁, 그리고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얽히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한다. 2월 10일 첫 방송에서 이들의 얽히고설킨 관계와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LG유플러스 STUDIO X+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