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은 흑염룡'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이 2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에 시달리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 분)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 분)의 봉인해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혜진양 작가의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용성백화점의 새로운 본부장으로 첫 입성하는 반주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전 본부장의 멱살을 잡고 흔들고, 전전 본부장의 팔을 뒤로 꺾는 백수정의 모습이 등장한다. "본부장이면 다야? 회사 밖에서 직급 떼고 한 번 붙읍시다"라고 외치는 백수정의 모습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그녀의 성격을 보여준다. '본부장 킬러' 백수정과 '신임 본부장' 반주연의 만남은 순탄치 않은 직장 생활을 예고한다.
'그놈은 흑염룡'
영상은 백수정이 반주연의 이중생활을 목격하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회사 밖에서 록 스피릿 충만한 가죽 패션으로 변신한 반주연은 클럽에서 록 음악을 즐긴다. 이 모습을 몰래 지켜보던 백수정은 "세상 사람들이 본부장님 비밀을 알아야 할 텐데, 그쵸?"라며 반주연을 도발하고, 반주연은 백수정을 경계한다.
본부장 반주연의 비밀스러운 이중생활을 알게 된 팀장 백수정, 그리고 백수정에게 위기감을 느낀 반주연.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관계를 만들어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은 오는 2월 17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tv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