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와 은우가 할아버지의 생일을 맞아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생일밥 내기 사격 대결은 김준호의 완승으로 마무리됐다. 멋쩍어 하던 할아버지는 “근처에 문어 라면 맛있게 하는 곳이 있다.”라며 말을 돌렸지만 김준호는 “비싼데 많아요.”라고 얄밉게 반응하며 해산물 식당으로 뒤도 안 돌아보고 직진했다.
메뉴 선택권을 얻은 은우는 신중하게 메뉴를 탐색했다. 할아버지는 “칼국수가 맛있어.”라며 가장 싼 메뉴로 은우의 선택을 유도했다. 하지만 은우는 거대한 조개구이 세트를 고르며 할아버지의 기대를 저버렸다.
조개가 좋다는 은우에게 할아버지는 “칼국수에도 조개 들어있어.”라며 메뉴 수정을 호소했지만 은우는 정색하며 “조개구이.”를 또박또박 외쳤다. 할아버지는 “내 생일인데….”라고 중얼거리며 직접 생일 밥을 사야 하는 상황에 헛웃음을 터트렸다.
왕할머니 집에 도착한 그들은 편하게 늘어지며 휴식을 취했다. 삼대 부자들만 제부도에 다녀왔다는 소식에 왕할머니는 “나는 베트남 가보고 싶어.”라며 갑작스러운 여행 제안으로 김준호를 난감하게 만들었다.
왕할머니는 “다들 좋다고 하던데 난 안 다녀와봐서 몰라.”라며 능숙한 돌려 깎기 화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여행을 약속하는 김준호에게 왕할머니는 “얼마 전 덕분에 일본 다녀와서 괜찮아.”라며 전혀 괜찮지 않은 말투의 배려로 김준호와 할아버지를 빵 터트렸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부모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좌충우돌 육아 성장기가 펼쳐지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