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가 컴백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라인업으로는 13파운드, 한가빈, 지원이, 이진이, 이예은, 이미리, 여자친구, 양지은, 세븐어스, 서이브, 박성온, 바다, BOMIN(김보민), 엑스러브, 누에라, 엔싸인, 에잇턴, BOYNEXTDOOR, 부석순(SEVENTEEN) 등이 이름을 올렸다.
또 누에라, 여자친구, 엔싸인, 에잇턴, BOYNEXTDOOR, 부석순 등이 컴백 무대를 꾸며 새로운 음악으로 팬들을 만났다.
이날 새해 첫 뮤직뱅크 1위는 엔싸인에 돌아갔다. 엔싸인은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러브 포션)'의 타이틀곡 'Love Potion (백일몽; 白日夢)(러브 포션)'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도 컴백 무대로 눈길을 모았다. 신곡 '오늘만 I LOVE YOU'는 현실적인 이별 후 모습을 유쾌하게 그린 댄스곡이다. 이별 노래는 슬프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경쾌한 매력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생생한 감정이 묻어나는 자조적인 가사와 경쾌한 밴드 사운드를 버무려 '생활 밀착형' 이별 노래를 완성했다. 이별을 소재로 하지만 슬프지만은 않은, 위트가 돋보이는 'MZ 이별송'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카멜색 수트와 반바지 스타일링으로 경쾌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위트 있는 무대를 만들어냈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