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TV CHOSUN의 대표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가 오는 12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임영웅과 안성훈을 잇는 차세대 트롯 황제의 탄생을 목표로, 역대급 스케일과 달라진 심사 방식으로 더욱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 시즌에는 원조 글로벌스타 김연자와 트롯계 전설 진성, 히트 작곡가 주영훈이 새로운 마스터 군단으로 합류했다. 이와 함께 선배 마스터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등이 참가자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눈길을 끌고 있다.
김연자는 "참가자들의 반전 매력이 돋보인다. 이번 시즌은 나이 제한이 없어졌다는 점이 가장 큰 변화이며, 기대 이상의 실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많아 매 순간 감동적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진성 역시 "참가자들의 진실성과 절실함이 깊어졌다. 매 무대가 감동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주영훈은 새롭게 변화된 예심 룰에 대해 "참가자 탈락의 스릴과 신선함이 더해졌다. 기존 트롯 오디션에서 볼 수 없던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한, 선배 마스터 군단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안성훈은 "국민과 마스터 군단의 대립되는 의견이 관전 포인트"라며 흥미로운 요소를 예고했다. 박지현은 "파격적이고 신선한 참가자들의 사연과 무대가 가득하다"고 강조했으며, 진욱은 "유튜버 출신의 새로운 다크호스를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미스터트롯3>는 101팀의 참가자가 프로필 공개부터 화제를 모으며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새로운 심사 방식과 다양한 참가자들의 무대를 통해 K-트롯 한류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 트롯 열풍을 다시 한 번 일으킬 <미스터트롯3>는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