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넥스지가 뮤직뱅크 무대에 섰다.
2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뮤직뱅크 라인업으로는 러브원, 배드빌런, 클라씨, 다이몬, 엔하이픈, 아이칠린, 이즈나, JAY B, NEXZ, NOWADAYS, TWS(투어스), WayV, YAOCHEN, 우수, 범진, 규현, 리베란테, 아이린, 에이스 등이 이름을 올렸다.
또 뮤직뱅크 컴백무대에서는 TWS(투어스), WayV, 규현 등이 새로운 곡으로 대중 앞에서 매력을 발산했다. 또 이즈나, 아이린이 핫 데뷔 무대를 꾸몄다.
이날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뮤직뱅크 무대에 섰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11월 18일 첫 번째 미니 앨범 'NALLINA'(난리나)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했다.
미니 1집 'NALLINA'는 NEXZ만의 새로움으로 세상에 난리를 일으키겠다는 자신감과 포부를 표현한 곡이다. 유니크한 퍼커션 사운드와 뭄바톤 리듬이 매력적이며 리듬 변주, 댄스 브레이크 등 곡을 구성하는 다양한 요소가 감상 포인트다. 이들은 곡의 주제처럼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JYP 스피릿을 담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