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픽사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엘리오>가 2025년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2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디즈니·픽사의 상상력을 기반으로 외계 생명체들에게 지구 대표로 오해받은 소년 엘리오의 모험을 그린다.
영화는 '인사이드 아웃 2' 제작진과 '코코'의 공동 연출자인 아드리안 몰리나 감독이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엘리오는 외계 생명체들과 새로운 연대를 형성하며 은하계의 위기를 해결하려는 특별한 여정을 담았다. 포스터 속 우주 생명체들의 다양한 모습과 엘리오의 당당한 자세는 디즈니·픽사의 시각적 매력을 극대화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우주와 가장 가까운 장소에서 외계 생명체를 기다리는 엘리오가 나타난다. 그는 정체 모를 빛에 빨려 들어가 우주의 중심부로 이동하며 상상을 초월하는 외계 생명체를 만난다. 엘리오는 얼떨결에 지구 대표가 되지만, 그의 실종으로 지구가 발칵 뒤집히며 이야기는 흥미롭게 전개된다.
엘리오 역은 요나스 키브레브가, 그의 엄마 올가 역은 조 샐다나가 목소리 연기를 맡아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환상적인 비주얼과 상상력이 돋보이는 <엘리오>는 디즈니·픽사가 선보일 새로운 걸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 <엘리오>는 2025년 6월 국내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