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예능 <피지컬: 100>이 시즌3 제작을 확정하며 아시아를 무대로 더욱 강력한 서바이벌을 예고했다. [시즌3]은 국가대항전 형식으로 진행되며, 아시아 최강의 피지컬을 가진 참가자들이 국가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피지컬: 100>은 최강의 몸을 찾기 위해 다양한 배경을 가진 100인이 펼치는 극한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으로, 시즌1과 시즌2 모두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며 글로벌 피지컬 컴피티션의 강자로 자리 잡았다. 특히 시즌1은 한국 예능 최초로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하며 82개국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시즌2 또한 87개국 TOP 10에 이름을 올리며 두 시즌 연속으로 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 TV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시즌3]은 참가자들의 나이, 성별, 체급, 직업을 불문하고 각 국가를 대표하는 육각형 피지컬 강자들이 맞붙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새로운 시즌에서는 더욱 광대해진 세계관과 도전적인 퀘스트가 포함될 것으로 보이며,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프로그램 특유의 긴장감이 더해질 전망이다.
한편, <피지컬: 100> 시즌1과 시즌2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넷플릭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