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의 첫 번째 앙코르 팬 콘서트를 담은 실황 영화 <플레이브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 인 시네마>가 오는 12월 4일 개봉한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멤버들이 “플리, 우리 평생 손잡고 같이 걸어갑시다!”라고 말하며 시작된다. 독창적인 세계관과 특수 효과가 어우러진 무대 연출, 팬들과의 호흡으로 완성된 콘서트의 특별한 순간들이 담겼다. 이번 영화는 아이돌의 경계를 넘어 버추얼 아이돌로서의 도전과 성장을 상징하며,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새로운 관객들에게는 플레이브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플레이브의 대표곡 ‘기다릴게’, ‘여섯 번째 여름’, ‘WAY 4 LUV’의 무대를 생생히 담았다.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개성이 빛나는 장면들은 콘서트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관객과 함께 호흡한 감동적인 순간과 팬들의 열띤 응원이 가득한 객석 모습은 그날의 뜨거운 감정을 재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버추얼 아이돌에 대한 편견을 깨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플레이브의 특별한 순간을 담아낸 <플레이브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 인 시네마>는 오는 12월 4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블래스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