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가 3회 방송을 앞두고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공개했다. 23일(토)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3회에서는 이이경(봉철희 역), 조수민(정하나 역), 구준회(최기준 역) 세 인물이 얽히고설킨 관계 속에서 폭풍 같은 사건이 펼쳐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정하나와 최기준은 감정적으로 팽팽히 맞선 상황에 처해 있다. 눈물을 머금은 정하나와 술 취해 흐트러진 최기준의 모습은 이들 사이의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회에서는 최기준이 정하나에게 숨겨왔던 과거의 진실을 털어놓으며, 정하나가 감정적 소용돌이에 휘말릴 예정이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술에 취한 최기준을 업은 봉철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봉철희는 안전 귀가를 책임지며 또 한 번 유쾌한 활약을 펼친다. 도로에 대자로 누운 최기준과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말을 건네는 봉철희의 모습은 대유잼 장면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결혼해YOU’ 제작진은 “3회 방송에서는 최기준의 취중 진담과 정하나의 폭풍 같은 감정 변화가 그려질 예정”이라며, “이 과정에서 봉철희는 반전의 웃음과 따뜻한 매력을 더할 것이다. 세 배우의 찰떡같은 호흡이 빛날 장면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코믹 가족극이다.
[사진=채널A ‘결혼해YOU’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