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우가 이민형과 이진석이 남매 관계라는 사실을 알아냈다.
차정우(이민기)는 자신을 미행하는 자가 이진석(윤정일)임을 알아채고 형사 이민형(한지현)에게 이진석의 가석방 여부를 확인해달라 부탁했다. 포장마차에 있던 이민형을 찾아낸 차정우는 “내 뒤 따라붙던 놈은 알아봤어요?”를 물었다. 이민형은 일이 바빠서 시간이 없었다고 둘러댔고 이에 차정우는 이진석을 언급했다.
이민형은 “이진석 확인해서 뭐 하려고요?”를 되물으며 날을 세웠다. 차정우는 “7년 전 결혼하기 한 달 전이었어요. 보복을 해도 내가 해야 하는 거 아닌가?”라며 이진석이 남긴 복수 암시 메시지를 보여줬다.
같은 이유가 궁금해 개인적으로 이진석을 쫓고 있던 이민형은 답을 할 수 없었다. 아무 말 없이 술을 들이켠 이민형은 “가족이란 건 있으면 있어서 괴롭고 없으면 없어서 괴로운가 봐요. 저한테는 있어서 괴롭거든요.”라는 하소연을 털어놨다.
이에 차정우는 피식 웃으며 “그렇네요. 저도 그러네요.”라고 답했다. 차정우가 웃는 모습을 처음 본 이민형은 “웃을 줄도 알아요?”라며 신기해했다. 차정우는 “제가 그렇게 감정적으로 메마른 사람은 아닙니다.”라며 멋쩍어했다.
이민형은 차정우가 자신과 이진석의 관계를 알아내기 전 이진석의 행적을 파악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수사 중 이민형은 이진석과 얼마 전 차정우를 원망하며 극단적인 선택을 한 남기태가 같은 교도소에 있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KBS 2TV 수목드라마 ‘페이스 미’ (연출 조록환, 극본 황예진)는 냉정한 성형외과 의사와 열정적인 강력계 형사가 범죄 피해자 재건 성형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쫓는 공조 추적 메디컬 드라마다. 성형과 범죄의 이색적인 조합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