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일본 여행을 떠난 은우, 정우가 월드 스타급 인기를 자랑했다.
왕할머니와 할아버지를 모시고 효도여행을 떠난 김준호가 일본 3대 아침 시장 중 하나인 요부코 시장을 방문했다. 지역 특산물이 오징어 요리들이 다양하게 펼쳐진 활기찬 시장의 모습에 은우는 “다 먹을 거야.”라며 본격적인 먹방 시동을 걸었다.
시장 구경에 한참일 때, “은우쿤~”이라며 은우를 부르는 소리가 들렸다. 조심스럽게 다가온 일본인은 “은우쿤 나오는 슈돌 계속 봤어요.”라며 은우를 향한 팬심을 밝혔다.
김준호는 은우의 글로벌 인기에 웃음을 참지 못했고 할아버지와 왕할머니도 예상치 못한 상황에 반가워했다. 은우는 현지 팬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며 인생 첫 글로벌 팬미팅을 열었다.
은우가 팬미팅에 정신없는 사이 정우는 시장 이곳저곳을 종횡무진하며 특유의 친화력을 뽐냈다. 생선을 넋 놓고 구경하는 정우의 귀여운 행동에 푹 빠진 가게 사장은 선뜻 멸치 시식을 권했다. 정우는 멸치를 바로 입에 가득 넣으며 먹방 스타를 예고했다.
시장 상인들의 다정한 환대에 기분이 좋아진 정우는 신기하게 생긴 생선포를 손에 쥐고 쇼핑에 나섰다. 금세 사람들 사이에 녹아든 정우를 바라보던 김준호는 “어디 가서도 잘 살 것 같다.”라며 흐뭇해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부모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좌충우돌 육아 성장기가 펼쳐지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