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6일) 저녁 7시 50분,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가 첫 방송된다. 이 드라마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를 결혼시키려는 과정을 중심으로, 결혼과 비혼 사이에서 벌어지는 유쾌한 이야기를 담은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극 중 봉철희는 외딴섬에서 쌍둥이 조카를 홀로 키우며 살아가는 인물로, 곱슬머리와 강렬한 비주얼 탓에 ‘청도의 봉반장’이라 불린다. 하지만 순박하고 인정 많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반면, 정하나는 하루를 똑같은 루틴으로 채우며 혼자서도 만족스러운 삶을 살아가는 주체적인 캐릭터다. 철밥통 공무원으로서 악성 민원도 견디고, 직장 상사에게도 거침없이 맞설 만큼 당찬 모습을 보여준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컷은 두 주인공의 첫 만남을 담아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봉철희는 온몸에 얼룩이 묻은 채 목장갑을 끼고 도끼를 든 모습으로 정하나에게 다가간다. 그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행동에 정하나는 충격에 빠진 표정을 지으며 대야에 몸을 반쯤 담근 채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이다. 과연 두 사람이 이런 상황에 놓이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첫 만남부터 폭소를 유발하는 이들의 케미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봉철희와 정하나의 첫 만남은 빵빵 터지는 웃음과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 이이경과 조수민은 첫 촬영부터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었다”며 “첫 방송부터 두 주인공의 유쾌한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비혼주의자와 섬 총각이 벌이는 예측불허 커플 매칭 소동이 어떤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지, 새로운 가족극 ‘결혼해YOU’의 첫 방송은 오늘 저녁 7시 50분 채널A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채널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