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왓 이프...? 시즌3>가 오는 12월 22일 공개를 확정했다.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 제27회 크리틱스 초이스 등에서 수상하며 전 세계 평단과 팬들을 모두 사로잡은 마블의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왓 이프…?> 시리즈가 시즌 3로 돌아온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시리즈 내내 막강한 존재감을 선보이는 ‘왓쳐’를 비롯해 ‘윈터 솔져’와 ‘캡틴 아메리카’의 모습이 반가움을 더한다. 또한 ‘화이트 비전’과 ‘애거사 하크니스’, 엑스맨 시리즈의 ‘스톰’ 등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캐릭터들의 모습은 놀라움을 자아내며, 이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끝으로 ‘One Final Watch’라는 카피는 이번 작품이 <왓 이프…?>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파이널 시즌답게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 그리고 각 캐릭터들이 맞닥뜨릴 도전과 선택들을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메가 ‘헐크’와의 대결, 서부 테마로 재해석된 세계에서 활약하는 ‘샹치’의 모습, 그리고 엑스맨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였던 천둥의 여신 ‘스톰’의 첫 등장 등이 고스란히 담겨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우리 모두 실패하면 세상은 무방비 상태가 돼. 이번이 기회야. 어벤져스 어셈블”이라는 대사와 함께 새로운 어벤져스 팀이 결성되었음을 예고해 마블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고 있다.
오는 12월 22일(일) 디즈니+에서 첫 에피소드 공개 이후 12월 29일(일)까지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매일 한 편씩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왓 이프...? 시즌3>는 <왓 이프...?>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끈 브라이언 앤드류스 감독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아 완벽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왓쳐’의 “만약에...”라는 질문을 따라 마블의 세계관을 완전히 뒤바꾸며 짜릿한 상상력으로 충격을 선사했던 <왓 이프...?> 시리즈는 이번 시즌3에서 그동안 쌓아온 이야기들을 감동적으로 마무리하며 또 하나의 레전드 작품의 탄생을 예고한다. 더욱 탄탄해진 각 캐릭터들의 서사와 예기치 못한 반전으로 가득한 이야기들은 오직 디즈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