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솔솔라라솔’의 출연진들이 지닌 다양한 모습이 담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극본 오지영, 제작 몬스터유니온)이 기막힌 채무관계로 얽힌 구라라(고아라 분)와 선우준(이재욱 분)의 유쾌한 로맨스가 담긴 작품이다. 대책 없이 해맑은 구라라와 시크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선우준이 펼쳐내는 무엇보다 서로에게 이끌리면서도 입덕 부정기를 겪는 두 사람의 모습은 유쾌한 웃음 속 설렘을 유발한다.
낯선 시골 마을에서 풋풋한 감정을 키워가고 있는 구라라와 선우준은 예사롭지 않은 마을 사람들과 휘말리며 보다 흥미로운 청춘 2악장을 써 내려간다. 구라라의 키다리아저씨가 되어주는 차은석(김주헌 분)부터 차은석에게 한눈에 반해 짝사랑하는 은포 실세 진숙경(예지원 분), ‘선우준바라기’ 왈가닥 19세 진하영(신은수 분), 진하영의 친구 이승기(윤종빈 분)는 하루도 조용할 날 없을 구라라의 은포 라이프를 더욱 다이내믹하게 만든다.
고아라와 이재욱을 비롯한 배우들의 빈틈없는 시너지는 개성 충만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날 공개된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서도 느껴지는 에너제틱한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는 앞으로 펼쳐질 다이내믹 청춘 2악장을 더욱 기대케 한다.
먼저, 진지한 눈빛으로 대본을 정독 중인 고아라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고 촐랑대는 구라라 캐릭터와 달리 대본 속 빼곡히 그은 밑줄과 그를 바라보는 고아라의 시선은 사뭇 진지하며 그의 열정을 이유를 짐작케 한다. 이어진 사진 속 ‘신스틸견(犬)’ 미미를 향한 고아라의 애정 표현도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무뚝뚝한 성격을 지닌 선우준으로 등장하는 이재욱은 아이컨택과 브이 포즈로 반전 모습을 선보였다.
극중 스윗하고 다정한 의사 선생님 차은석으로 분해 선우준과 또 다른 설렘을 선사하고 있는 김주헌은 촬영 쉬는 시간 소품과 함께 장난꾸러기 같은 포즈를 취하는 그의 모습이 훈훈한 웃음을 더한다. 사이좋게 팔짱을 끼고 있는 고아라, 김주헌, 예지원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도도솔솔라라솔’ 제작진은 “관계 변화를 예고한 구라라와 선우준의 달콤한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며 “또한 라라랜드에 모여드는 정 많고, 사연도 많은 비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도 본격화하며 웃음과 따스한 감동을 더한다. 두 청춘의 ‘웃픈’ 갱생기, 보다 다채로운 은포 라이프를 선물할 사랑스러운 인물들의 활약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 5회는 오는 내일(21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KBS미디어 정지은)
드라마뉴스★도도솔솔라라솔
[사진= 몬스터유니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