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가 ‘네모네모’ 무대를 선보였다.
2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뮤직뱅크는 창원에서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라인업으로는 82메이저, 에이비식스, 비웨이브, 빌리, 크래비티, 다이몬, 이븐, 있지, JD1, 나우어데이즈, 세이마이네임, 트리플에스VV, 싸이커스, 최예나, 강다니엘, 권은비, 더윈드, 아일릿, 앰퍼샌드원, 퍼플키스 등이 이름을 올렸다. 가 출연한다.
또 다이몬 찍찍찍, 앰퍼샌드원 He+She=We, 퍼플키스 온 마이 바이크, 아일릿 IYKYK, 체리쉬 컴백 무대와 트리플에스 새로운 유닛 트리플에스VV의 데뷔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최예나는 세 번째 싱글 ‘네모네모’의 타이틀곡 ‘네모네모’ 무대로 상큼한 매력을 과시했다. 타이틀곡 ‘네모네모’ 무대에서 최예나는 통통 튀는 상큼 매력을 가감없이 발휘했다. 손가락으로 네모를 표현하는 시그니처 안무는 팬심을 설레게 했다.
‘네모네모’는 밀레니엄 사운드에 MZ 감성을 더한 일렉트로닉 댄스곡이다. 사랑을 하며 알게 된 서로의 모난 모습을 모서리가 뾰족한 네모에 빗대어 재미있게 표현했다. K팝 대표 안무가 최영준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활약한 레디가 안무 창작 작업에 참여했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