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가 첫사랑 추억 소환 무대를 꾸몄다.
2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며 K팝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뮤직뱅크는 창원에서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라인업으로는 82메이저, 에이비식스, 비웨이브, 빌리, 크래비티, 다이몬, 이븐, 있지, JD1, 나우어데이즈, 세이마이네임, 트리플에스VV, 싸이커스, 최예나, 강다니엘, 권은비, 더윈드, 아일릿, 앰퍼샌드원, 퍼플키스 등이 이름을 올렸다. 가 출연한다.
또 다이몬 찍찍찍, 앰퍼샌드원 He+She=We, 퍼플키스 온 마이 바이크, 아일릿 IYKYK, 체리쉬 컴백 무대와 트리플에스 새로운 유닛 트리플에스VV의 데뷔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더윈드는 '반가워, 나의 첫사랑'으로 첫사랑 소환 무대를 만들어냈다. 더윈드는 지난주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반가워, 나의 첫사랑’은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에 예쁜 가사가 어우러진 첫사랑 소환 곡이다. 더윈드는 특유의 청량한 유스틴(Youth+Teen) 에너지와 함께 첫사랑의 두근거리는 설렘을 표현하며 본연의 색깔과 감성을 더욱 매력적으로 전하고 있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의 1위를 가리는 뮤직뱅크 K-차트는 디지털 음원 60%, 방송 횟수 20%, K-POP 팬 투표 10%, 음반 5%, 소셜 미디어 5%가 합산되어 집계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