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박보검, 박서준, 신민아 등 배우들 또한 출연을 앞다퉈 하기로 유명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출연했다.
박혜수는 ‘K팝스타 4’ 출연 당시, 탈락 위기에 놓인 자신에게 ‘와일드 카드’를 사용해서 살려준 유희열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혜수는 스케치북 첫 출연 소감에 대해서 “이런 큰 곳에서 노래하는 게 ‘K팝스타’ 이후로 처음인데, 내가 노래하는 걸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걸 다시 깨닫게 되어 울컥했다”고 언급해 음악에 대한 진심을 내비쳤다.
한편, 세 사람은 드라마와 영화 OST를 발표할 만큼 평소 음악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영화를 통해 합숙할 만큼 친해져 코로나19 이전 노래방에 가서 자주 불렀던 ‘노래방 애창곡’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때 가수가 꿈이었던 박혜수는 수준급 보컬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토크가 끝난 후 이어진 무대에서 고아성, 이솜, 박혜수는 김현철의 히트곡 ‘왜 그래’를 선곡, 김현철과는 또 다른 세 사람만의 상큼 발랄함이 돋보이는 무대로 매력을 뽐냈다.
고아성, 이솜, 박혜수의 ‘왜 그래’ 방송 최초 라이브 무대는 이번 주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오전 12시 40분,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S미디어 정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