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영화의 창 부문에 공식 초청된 애니메이션 <너의 색>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너의 색>은 색으로 물든 세상을 음악으로 채워 나가는 소녀 ‘토츠코’가 고교밴드를 결성하면서 서서히 자신의 색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컬러풀 애니메이션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색으로 세상을 보는 엉뚱발랄한 소녀 ‘토츠코’가 오로지 그녀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세상을 이야기하면서 시작된다. 이어서 <목소리의 형태> 야마다 나오코 감독의 섬세한 감성 작화로 ‘토츠코’의 세상이 감수성을 물씬 자극하는 설레는 색감으로 표현된 가운데, 그녀를 첫 만남에 사로잡은 신비스러운 소녀 ‘키미’가 청량한 푸른색으로 번지듯 등장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토츠코’의 제안으로 밴드를 결성하고, 본격적으로 연습을 시작하며 서서히 서로에게 물들어 가는 과정이 하나의 무지갯빛 물결로 표현된다. 이어 “색으로 물든 세상을 음악으로 채워나가는 무지갯빛 청춘들을 위한 노래”라는 카피는 영화 <너의 색>이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드러내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당신은 어떤 색인가요?”라는 엔딩 카피는 관객들에게 메시지를 던지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눈이 즐거워지는 컬러풀한 색감과 다정한 메시지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가을을 청춘의 다채로움으로 물들일 영화 <너의 색>은 <목소리의 형태> 야마다 나오코 감독과 지금 일본에서 가장 핫한 신예 배우진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며 2024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오는 10월 12일(토)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대원미디어/CJ 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