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고윤이 자신의 친아버지가 엄효섭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8일 방송된 KBS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래몽래인)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다.
앞선 방송에서는 어린 박도라(이설아)와 고대충(문성현)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박도라는 어렸을 때부터 돈을 벌며 엄마에게 구박을 당했다. 백미자(차화연)는 빚을 갚기 위해 박도라를 밤무대에 세우기까지 했다. 박도라는 고대충에 첫눈에 반했다. 고대충은 자신이 모친 김선영(윤유선 분)의 친아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사실 고대충의 친모는 김선영의 절친인 장수연(이일화 분)이었다.
김선영은 김준섭(박근형)이 백미자(차화연)에게 돈을 빌려줬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김준섭은 백미자의 말을 듣고 있다가 충격을 받고 쓰러졌다가 심정지로 사망했고 김선영과의 악연으로 이어졌다. 15년이 흘렀고 박도라(임수향)는 톱스타가 됐다. 고대충은 고필승(지현우)으로 개명했고, PD가 돼 박도라가 출연 예정이었던 드라마의 조연출로 투입됐다가 사랑에 빠졌다.
하지만 백미자의 도박빚 때문에 박도라는 한 순간에 빚더미에 올랐다. 게다가 박도라에게 차인 공진단(고윤 분)은 "업계에서 박도라 매장시키겠다"면서 광고를 끊었다. 박도라는 성상납과 스폰 스캔들에 휘말렸다. 박도라는 유서를 남기고 바다에서 투신했다. 다행히 박도라는 기억을 잃고 시골 처녀 김지영으로 살게 됐다. 하지만 유전자 검사를 통해 박도라라는 사실을 고필승과 가족들이 알게 됐다.
결국 고필승과 김지영은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김지영이 박도라라는 사실이 대중에 알려지며 김지영은 위기에 처했다. 고필승은 악플에 당하고 있는 박도라에게 "네가 뭘 잘못했다고 그런 입에 담지도 못할 소리를 대체 언제까지 듣냐. 우리 정면 승부하자"며 친하게 지내던 배우 차봉수(김성민 분)의 SNS 채널에 출연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의혹을 해명했다.
고필승은 박도라의 기억상실 진단을 받은 소견서, 재건 수술 담당 의사의 진단서를 증거로 내밀었고, '서울 레이디' 작가까지 나서 고필승이 아닌 자신이 캐스팅했다고 증언했다. 이어 고필승은 스폰 의혹 CCTV 화면의 스폰서가 사실 재연 배우 황정식(최재섭 분)임을 알렸다.
박도라와 고필승의 방송에 초조해진 공진단(고윤 분)은 황정식을 해외로 도피시키려 하지만 연락이 닿지 않자 황정식 어머니가 입원한 병원을 찾아 그를 협박했다.
황정식의 어머니는 고필승에게 연락해 황정식과 그들의 만남을 주선했다. 박도라는 자신의 누명을 벗겨달라 애원했다. 결국 황정식은 기자회견을 통해 200만 원을 받는 대가로 박도라의 스폰 루머를 만들었다고 고백했다.
박도라는 스폰 누명에서 벗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외출을 했다. 하지만 시민은 박도라를 알아봤다. 시민은 "누명 벗었다고 나다니냐. 저 꼴 보니까 배우 한다고 티브이 나오겠네. 저 얼굴 보면 스폰밖에 더 떠올라? 박도라 씨. 암튼 배우는 하지 말아요. 얼굴까지 싹 다 갈아엎고 전 국민을 속였으면서 스폰 한 여자 TV 나오면 애들 교육 안 좋다"고까지 했다.
비난을 받고 좌절한 박도라는 고필승에게 "사람들이 진실을 알아줄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난 여전히 스폰을 한 배우고, 사기꾼이다. 지워지지 않는 주홍 글씨처럼“이라며 ”난 집에만 있어야 하는 거냐"고 오열했다. 고필승은 "아무 잘못 없는 배우한테도 안티는 있다. 아무 잘못 없이 미움도 받지 않냐. 시간이 조금 필요할 뿐이다. 시간이 약이라는 말 믿어. 도라야 괜찮다"고 위로했다.
한편 공진단은 상구(엄효섭 분)가 자신의 친부임을 알고 경악했다.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는 진단에 애교(김혜선 분)는 “이 사람 정말 네 아빠야. 너 낳아준 네 아빠”라고 했다.
하지만 상구는 위기에 처했다. 공진택은 마리의 납치를 사주한 사람이 상구임을 알게 됐다. 공진택은 그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며 공진단 부자의 어두운 앞날이 예고됐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 드라마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