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이희준 콤비가 펼치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베트남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해 베트남 현지 관객들까지 사로잡고 있다.
<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면서 벌어지는 상상초월, 예상불허의 코미디이다.
<핸섬가이즈>는 베트남 현지 공식 개봉일인 8월 9일(금) 좌석 점유율 13%를 기록하며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 <데드풀과 울버린> 에 이어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해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어 8월 10일(토)에는 17%, 8월 11일(일)에는 20.5%의 좌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개봉일을 더해갈수록 흥행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박스오피스 1위까지 기록하는 놀라운 흥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흥행 기록은 베트남 현지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에서 비롯된 것으로 ‘호러와 코미디의 색다른 조합’에 대한 압도적 호평까지 이어지고 있어 흥행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베트남 개봉을 통해서도 놀라운 흥행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영화 <핸섬가이즈>는 베트남 영화 시장 내 한국 영화의 입지를 더욱 견고하게 다지며 글로벌 흥행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국내를 넘어 베트남까지 진출해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흥행 소식을 전하고 있는 <핸섬가이즈>는 극장 상영과 함께 VOD 서비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하이브미디어코프/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