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오후 10시, KBS 쿨FM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키스 더 라디오>가 첫 방송된다.
오늘 <키스 더 라디오>에서는 DJ 아이엠(I.M)의 첫 방송을 축하하기 위한 깜짝 메시지 릴레이와 실시간 이벤트들이 펼쳐진다. 20년 역사를 자랑하는 <키스 더 라디오>의 반가운 목소리, 쿨FM 선배 DJ들의 조언, 아이엠의 실제 지인, 동료의 진심 어린 축하 메시지 등이 예고돼 더욱 관심을 모은다.
앞으로 아이엠은 <키스 더 라디오>의 12대 DJ로서 매일 밤 10시 청취자와 교감하고, 본인만의 음악적 세계를 공유해 나갈 계획이다. 아이엠은 첫 방송을 앞두고 “모든 분들이 좋은 밤을 보낼 수 있도록 편안한 목소리로 인사드리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심야 라디오의 상징성과 아이돌 프로그램의 화제성을 갖춘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키스 더 라디오>는 K-POP 팬덤을 포함한 젊은 청취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키스 더 라디오>의 새로운 DJ 아이엠은 데뷔 10년차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이자 최근 ‘OVERDRIVE’, ‘Off The Beat’ 등의 개인 음반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한 아이엠은 KBS K-POP 디지털 콘텐츠 <아이엠 온 더 비트>, 네이버 NOW <심야 아이돌> 등 음악 및 오디오 전문 콘텐츠에서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 아티스트 및 청취자들과 소통해 온 바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키스 더 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 KBS 쿨FM(89.1MHz)에서 방송되며, 애플리케이션 콩, KBS 플러스와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청취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키스 더 라디오 /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