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하고 달콤한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의 첫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가 7월 12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된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달콤한 에너지로 콘서트장을 뜨겁게 만든 볼빨간사춘기만의 싱그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좋다고 말해, You(=I), 나만 안되는 연애, 나의 사춘기에게 등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의 다채로운 히트곡들과 함께 BOL4만의 분위기로 가득 채운 무대 테마, 환상적인 색감의 조명, 뜨거운 팬들의 열기 등이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감동의 순간들을 다시금 느끼게 하는 것. 포근하면서 독보적인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의 열정으로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간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팬들에게 영원히 기억될, 빛나는 순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공연장을 ‘나만봉’의 불빛으로 수놓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이에 응답하는 볼빨간사춘기의 사랑스러운 무대로 시작한다. “제가 회전목마의 말이 돼서 여러 이야기도 들려 드릴 거고요, 행복하고 좋은 기억으로 많이 많이 만들어 드릴게요”라는 감동적인 멘트 뒤로 다채롭게 펼쳐지는 볼빨간사춘기만의 무대와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행복하게 즐기는 안지영의 모습들이 이어지며 달콤한 설렘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아시아 투어 미공개 영상과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까지 더해져 올여름 팬들에게 영원히 잊지 못할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독보적 음색의 아이콘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의 환상적인 무대를 확인할 수 있는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오는 7월 12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롯데컬처웍스㈜롯시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