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방송되는 KBS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MC 이경규, 박세리가 인턴 라키와 함께 역대급 출연견들을 다시 찾아 근황을 확인하고, 교육 후 생활을 점검하는 ’THE 훌륭한 A/S' 제2탄이 방영된다.
지난 주 역대 고민견들을 다시 만나 믿을 수 없는 근황을 소개했던 제1탄과는 달리, 이번에 만나볼 고민견들은 점검 내내 ’개통령 매직‘을 의심케하는 돌발 행동들을 선보여 점검단을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산책 시 다른 개들에게 달려들고 입질을 시도하는 ’통제 불가 犬‘부터 산책만 나가면 드러누워 산책을 거부했던 ’산책 거부 犬‘까지 산책에 관한 고민 행동을 선보였던 ’산책 고민견즈‘가 한 자리에 모여 반가운 근황을 전했는데, 이 자리에서 생각지도 못한 기 싸움(?)이 벌어져 모두가 당황하기도 했다고. 또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자신이 있냐”는 이경규의 질문에 한 보호자가 “자신이 없다“며 솔직하게 외쳐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출연 당시 예상치 못한 유혈사태를 일으켰던 ’작은 고추 犬‘과 생활 공간을 피투성이로 만들었던 ‘초대형 大‘도 등장해 근황과 교육 상태를 공개한다. 이들 또한 여전한(?) 고민 행동으로 이경규와 박세리, 라키를 놀라게 했다고. 특히 다른 犬에 대한 공격성을 보이고 가족들을 향해 입질을 선보였던 초대형견의 보호자는 ”’개훌륭 출연‘ 후 (고민견이) OO해졌다“며 ’개훌륭‘ 출연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공개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날의 인턴으로 나선 게스트 라키는 엄청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매너를 선보여 우승을 차지했던 ’불후의 명곡‘ 출연 당시와는 다른 모습으로 시종일관 눈치를 살피며 보호본능(?)을 자극했다는데... 비반려인이자 ’개 초보‘인 라키는 무사히 ’개훌륭‘ 인턴 도전기를 마무리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THE 훌륭한 A/S' 제2탄은 24일 (월) 오후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KBS 2TV <개는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