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배우 김지석이 ENA 신규 예능 프로그램 ‘현무카세’ MC를 맡아 시청자를 만난다.
김지석이 출연하는 ‘현무카세’는 퇴근길에 문득 생각나는 게스트를 전현무의 아지트로 초대해 ‘게스트 맞춤형’ 풀코스 요리를 대접하면서 마음까지 요리해주는 ‘리얼 토크쇼’다. 요리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지닌 두 사람, 김지석과 전현무가 MC로 활약하며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 및 유명인이 게스트로 함께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평소 김지석은 요리에 대한 남다른 일가견이 있는 배우로 유명하다.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요리에 대한 열정을 내비친 것은 물론 오랜 자취 생활 노하우가 담긴 높은 수준의 요리를 선보이며 ‘맛잘알’ 요섹남 포스를 자랑했기 때문. 요리 토크쇼에 합류한 김지석이 보여줄 신선하고 다채로운 퇴근 푸드에 관심이 쏠린다.
아울러 김지석과 전현무는 과거 tvN ‘문제적 남자’를 통해 흥미진진한 뇌섹 대결과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오랜 기간 MC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유쾌한 매력의 두 사람이 새로운 프로그램에서 선보일 티키타카 찰떡 케미스트리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펼쳐온 김지석은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배우반상회’에서 막강한 MC 군단의 막내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며 시청자의 웃음을 책임진 바 있다. 리얼한 일상생활을 공개해 소탈한 매력을 뽐냈는가 하면, 게스트들의 이야기에 공감하는 공감 요정으로도 활약하며 프로그램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과시했다.
배우 김지석의 MC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현무카세’는 오는 7월 11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에일리언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