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 가요제>, <월드클래스 가요제> 등 기존 틀을 깬 참신한 가요제를 개최해온 KBS 쿨FM <윤정수와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서, 2020년 여름 세 번째 가요제 “나는 락개수다”를 선보인다.
이번 가요제에서는 DJ 윤정수, DJ 남창희, 이용진, 이진호, 허경환 등 현재 최고 인기를 구사하는 개그맨들이 락개수(락커+개그맨)에 도전한다.
<조남지대>의 메인보컬 DJ 남창희, <마흔파이브> 멤버이자 원조 개가수 허경환, 가수 뺨치는(?) 노래 실력으로 유명한 이용진 등, 참가자들의 노래실력은 이미 보증된 상황!
이 날 참가자들은 <버즈> <김종서> <김정민> <부활> 등, 국내 인기 락커들의 노래를 부를 예정이며, 노래를 부를 때만큼은 웃음기를 싹 빼고 진지하게 임할 것이라며 가왕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또한 락스피릿을 표현하는 락커 복장도 각자 준비해올 예정이며 이는 보이는 라디오로 시청할 수 있다.
참가자들의 노래를 평가할 심사위원으로는 <마지막 약속>, <슬픈 언약식>등의 메가 히트송을 보유한 가수 김정민이 출연. 냉철한 평가뿐만 아니라, 본인의 히트곡 라이브도 들려줄 예정이다.
<미스터 라디오> 제작진은 “올해 여름엔 락페스티벌이 열리지 못하는 만큼, 라디오판 ‘락페스티벌’을 열어보겠다, 웃음과 감동 모두 잡을 것이다” 라며 가요제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 <나는 락개수다>는 6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며 주파수 89.1Mhz, 어플리케이션 콩, KBS홈페이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KBS미디어 박재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