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KBS 2TV의 새 예능프로그램 ‘퀴즈 위의 아이돌’의 첫 주자로 나선다.
오는 7월 20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은 다국적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퀴즈 우승팀이 되기 위해 벌이는 치열한 퀴즈 대결로 순발력과 입담을 폭발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앞서 ‘퀴즈 위의 아이돌’의 MC로 정형돈과 장성규가 확정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년간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쌓인 내공을 자랑하는 정형돈과 특유의 솔직하고 위트 있는 입담의 장성규가 펼칠 특급 케미에 벌써부터 기대가 고조된다.
그런 가운데 ‘퀴즈 위의 아이돌’의 첫 게스트로 세븐틴이 확정됐다. 세븐틴은 그간 예능을 통해 다채로운 끼와 흥 넘치는 모습들로 흥 부자 아이돌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어 그들이 열어 젖힐 퀴즈 대결의 첫 포문에 기대가 한껏 증폭된다. 특히 이번 첫 회에서는 외국 국적 멤버인 조슈아, 버논, 준, 디에잇과 함께 호시, 도겸, 승관, 디노가 출전해 데뷔 6년차의 단합력과 노련함을 바탕으로 퀴즈 대결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세븐틴은 “’캐럿’(세븐틴 팬클럽)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혀 ‘퀴즈 위의 아이돌’ 첫 방송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의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불꽃 튀는 퀴즈 대결 프로그램인 ‘퀴즈 위의 아이돌’은 7월 20일(월)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KBS미디어 박재환)
[사진 = 세븐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