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시나리오
웰메이드 흥행 보증수표 A24가 제작에 나선 작품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드림 시나리오>가 5월 29일 개봉을 확정했다.
<드림 시나리오>는 지구상 모든 사람들의 꿈에 등장하며 ‘드림 인플루언서’로 급부상한 존재감 제로였던 ‘폴’에게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해프닝을 담은 A24의 기막힌 코미디이다. <드림 시나리오>는 믿고 보는 글로벌 제작사 A24와 천재 감독 아리 에스터가 제작에 참여한 만큼 탄탄한 작품성으로 일찍이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드림 시나리오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존재감 제로였던 ‘폴’(니콜라스 케이지)이 전 세계인의 꿈에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겪게 되는 기막힌 상황과 드라마틱한 변화를 담고 있다. 수강생들이 꽉 찬 강의실에서 환호를 받는 것은 물론, 뉴스 인터뷰 출연과 그의 염원이었던 책 출간까지 이룬 ‘폴’의 모습. 존재감 제로였던 과거에서 모두의 꿈의 남자가 되며 화제의 아이콘이 된 ‘폴’의 변화가 눈길을 끈다. 한편 꿈의 남자가 된 것도 잠시, 갑자기 텅 빈 강의실과 LOSER라고 낙서 당한 그의 차량까지, 의기양양에서 패닉에 빠져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은 과연 ‘폴’에게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드림 시나리오>를 향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킨다.
‘전 세계인의 꿈에 등장하는 남자’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질 것을 예고하는 보도스틸을 공개한 <드림 시나리오>는 오는 5월 29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더쿱디스트리뷰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