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안녕 그리고 안녕’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 윌벤져스 사막 탐험대

이날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두바이 여행의 백미, 사막 투어에 나선다.
샘 아빠와 윌벤져스는 생애 처음으로 사막 여행을 떠났다. 낯선 사막 환경은 처음에는 “무셔”를 외치게 했지만 그 단어는 곧 “와우”라는 감탄사로 바뀌었다고. 처음으로 만져보는 부드러운 사막 모래와 멋진 매사냥은 윌벤져스를 사로잡는다.
특히 어린 벤틀리에게는 모래 썰매를 타기 위해 모래 언덕을 올라가는 과정이 큰 도전이었다고. 발이 푹푹 빠지는 모래 언덕을 혼자 올라가는 벤틀리의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가 기대된다.
● 건나블리, 애지중지 뿌르뿌르

‘2019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는 ‘슈돌’ 아빠들의 대상과 함께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건나블리 남매에게 동생이 생겼다는 것. 이에 ‘슈돌’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건나블리의 동생은 얼마나 사랑스러울지, 오빠 혹은 형이 될 건후의 모습은 어떨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주호 아빠는 건나블리 남매와 함께 타조를 볼 수 있는 카페를 찾았다. 이곳에서 건나블리 남매는 타조알을 선물로 받았다. 타조알의 매력에 빠진 건나블리 남매는 직접 매직으로 타조알을 꾸며주며 애정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건후는 타조알을 동생처럼 애지중지 아꼈다고 한다. 급기야 타조알에게 ‘뿌르뿌르’라는 애칭까지 지어주며 어딜 가든 뿌르뿌르를 안고 다녔다는 전언. 이에 뿌르뿌르를 아끼고 지켜주는 건후는 얼마나 귀여울지, 건후가 끝까지 뿌르뿌르를 지킬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 잼잼, 볼트 삼촌 이지훈과 '불가능은 없다'

잼잼이는 최애 캐릭터 볼트와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볼트의 정체는 바로 배우 이지훈으로 볼트로 하나 된 두 사람의 즐거운 하루가 시청자들의 안방에 훈훈한 웃음을 선물할 전망이다.
잼잼이는 최애 볼트와 만나 평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흥을 표출했다. 볼트로 찾아온 이지훈은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볼트 이상의 매력을 발산하며 잼잼이를 사로잡았다고.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볼트로 변신한 잼잼이는 미니 특공대가 되기 위한 특훈도 펼쳤다고 한다. 3살 잼잼이에게는 어려울 수 있는 통나무 다리 건너기부터 평소 잘 먹지 않는 고기 먹방까지. 볼트 삼촌 이지훈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척척해내는 잼잼이의 도전기가 현장 모두의 웃음을 자아낸다.
● 장윤정 모전여전 닭발 먹방

도플갱어 가족 도경완-장윤정 부부와 투꼼남매 연우, 하영이는 집에서 닭발 먹방을 펼친다.
야무지게 닭발을 쪽쪽 빨아먹는 두 모녀가 꼭 닮아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는 무언가를 보고 놀란 연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날 식탁에선 어떤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직 이도 다 나지 않은 13개월 아가가 보여주는 닭발 먹방에 현장 모두가 감탄했다는 전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10회는 오는 12월 29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KBS미디어 박재환)
[사진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틸 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