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이태곤이 등산에 나섰다.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하 <‘살림남2’>에서는 이태곤이 등산을 하며 봄기운을 만끽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태곤은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도 할 겸 등산을 좀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등산 때문에 연초 끊은 거잖아”라면서 금연을 했다고 밝혔다.
이태곤은 ‘살림남’ 제작진과 만난 자리에서 “청계산을 갔는데, 외국인 여성 두 분이 그냥 물 하나 들고, 둘이 이야기하면서 걸어갔다”라면서 “나는 심장이 터질 거 같은데. 손도 떨려. 겨우 이거 올라갔다”라고 말했다. 이어 “30년 동안 연초를 그렇게 폈으니, 체력이 얼마나 떨어졌겠어”라면서 “내가 운동을 한 사람이었는데, 그런 기분 처음이었어. 그때부터 금연이었어. 지금까지”라고 말했다.
이태곤은 이후 등산 중 카메라를 향해 “호흡이 다르다. 확실히”라면서 “금연하세요. 여러분”이라고 시청자들에게 권했다.
그는 등산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잠시 쉬면서 “등산하면서 그런 생각이 들더라. 올해는 옛 것을 다 버리고 새로운 것을 맞이하는 해가 아닌가 싶다"라고 말했다. 또 구정(설날)이 지난 후 정리를 하기 시작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2>은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담아낸다.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 KBS2 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