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아침마당>의 '목요특강 4인4쌤'이 봄을 맞아 새 단장을 한다. 오늘(21일)부터 중년의 인생을 꽃피울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꽃피는 인생수업>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중년의 평소 고민거리와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건강한 삶을 위해 알아두면 좋을 의학 정보부터 가족 간 갈등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 은퇴 후 제2의 삶을 위해 필요한 정보까지! 다양한 정보를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하기 위해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봄을 맞아 분위기를 바꾼 <꽃피는 인생수업>에서 선보일 첫 번째 수업에는 176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좌중을 휘어잡는 스타 강사 김미경이 출연한다. 인생의 후반전을 멋지게 도약할 수 있는 방법으로 나이 들수록 반드시 알아야 할 세 가지를 알려줄 예정이다. 그녀가 전하고자 하는 내용은 과연 무엇일까? 또한 법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양소영 변호사가 출연해 가짜 뉴스 구별법과 피싱 사기 대처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줄 예정이다.
또, 솔직한 질문을 통해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개그우먼 오나미와 중장년층의 노래방 애창곡 <뿐이고>의 주인공 가수 박구윤이 출연해 <꽃피는 인생수업>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새롭게 단장한 아침마당 목요일 <꽃피는 인생수업>의 첫 방송은 3월 21일 목요일 오전 8시 25분, KBS1에서 방송된다.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