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트와이스가 신곡 ‘ONE SPARK’(원 스파크) 무대로 여신 아우라를 뽐냈다.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트와이스는 새 미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의 타이틀곡 ‘ONE SPARK’(원 스파크) 무대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새 미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는 ‘레디 투 비’(READY TO BE)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서로가 있기에 더욱 찬란한 순간들을 보내고 있는 트와이스와 원스(팬덤명)의 우정, 그리고 사랑을 녹여낸 작품이다.
타이틀곡 ‘ONE SPARK’(원 스파크)는 찬 바람이 불어도 언제나 뜨겁게 타오르는 아홉 청춘의 열정을 온전히 담아냈다. 온기 가득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벅차오르는 느낌을 선사한다.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트와이스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화려한 컴백 스테이지는 호평을 받으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AIMERS, BXB(비엑스비), CRAVITY, LE SSERAFIM, n.SSign(엔싸인), NOMAD, TWICE, X:IN,더윈드(The Wind), 문별(Moon Byul), 에스페로(Espero), 에이스(A.C.E), 윤수현, 태용(TAEYONG), 트라이비(TRI.BE)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