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이미지캡처
‘뮤직뱅크’에서 그룹 투어스(TWS)가 2월 넷째 주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2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NCT 텐 ‘나이트워커(Nightwalker)’와 투어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은 투어스가 차지했다.
이에 대해 멤버들은 “항상 많이 부족하고 서툰데, 항상 많은 것들을 지원해 주는 플레디스 식구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린다. 항상 옆에서 힘이 되어주는 멤버들 너무 사랑한다”고 1위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무엇을 하든 간에 믿고 응원해 주는 팬들. 저희 투어스가 여러분 인생에 들어갈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줘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행복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AIMERS, DXMON(다이몬), LE SSERAFIM, n.SSign(엔싸인), P1Harmony, TEN, TWS, VANNER(배너), 더윈드(The Wind), 문별(Moon Byul), 에이스 (A.C.E), 유겸(YUGYEOM), 트라이비(TRI.BE)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