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엔터 소속 아티스트들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설 인사를 건넸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은지, 한승우, 더보이즈(THE BOYZ), 위클리, ATBO(에이티비오)의 2024년 설 인사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먼저, 올해로 데뷔 14년 차 '국민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이자 솔로 음반, 연기 활동을 넘나들며 활약을 이어오고 있는 정은지는 "이번 연휴가 서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라며,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설날 보내시고, 많이 먹지만 살 안 찌는 날들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재치 있는 설 인사를 건넸다.
이어, 지난해 미니 3집 '프레임(FRAME)'을 발매, 아시아 7개 도시 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로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는 한승우는 "모두 새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바쁜 하루 보내고 계실 텐데, 이번 설 연휴에는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며 가족들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한다"라고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이어, "2024년에는 청룡의 해, 용처럼 힘차고 용맹한 한 해 보내시길 바라겠다"라고 희망찬 당부의 메시지를 더하기도 했다.
지난해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2 '식스 센스(Sixth Sense)'를 통해 '커리어 하이' 기록을 새롭게 쓰는 등 성공적인 그룹 활동에 이어, 멤버 개개인이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활약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기나긴 귀성길 운전하실 때는 꼭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세심한 메시지를 보내는가 하면, "이번 설에도 많은 콘텐츠 준비했으니까요, 더보이즈와 함께 행복한 설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자체 콘텐츠 공개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북돋웠다.
최근 25일 발라드 장르의 디지털 싱글 'Stranger(스트레인저)'를 발매, 스포티파이에서 '발라드X아이돌(K-Idol Ballad Hits)' 플레이리스트 커버를 장식하는 등 글로벌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위클리도 "설날을 맞아 가족 분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다”라며, "모든 데일리분들 꼭 안전운전 하시고, 오시는 길에는 위클리 노래 'VROOM VROOM(브룸 브룸)' 추천드린다"며 따뜻한 명절 인사와 귀성길 노래 추천을 덧붙였다.
끝으로 지난해 첫 싱글 앨범 '머스트 해브(MUST HAVE)' 활동을 성황리에 종료,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2023 AAA' 등 주요 K팝 시상식에서 수상자로 이름을 올린 ATBO 역시 "2024년 갑진년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설날인 만큼 사랑하는 분들과 맛있는 음식 드시고 좋은 시간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보트 여러분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것들 전부 이뤄지도록 저희 ATBO가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라고 힘찬 에너지를 전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