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콘셉트 장인 (여자)아이들이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여자)아이들은 정규 2집 ‘2’(Two)의 신곡 ‘Super Lady’로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신곡 ‘Super Lady’는 이 세상 모든 ‘슈퍼 레이디’에게 전하는 곡으로, 각자가 가진 아름다움과 강인함에 대한 내용이 가감없이 담겼다. 그 어떤 고난과 역경이 닥치더라도 ‘함께 힘을 합쳐 전진하자’라는 메시지 속 (여자)아이들만의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가 돋보인다.
앞서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 ‘2’는 발매 직후 미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와 톱 100, 유럽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24개 지역 및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에 오르는 등 막강한 글로벌 음원 파워를 증명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2Z, A SIX, AB6IX(에이비식스), ALL(H)OURS(올아워즈), CIX(씨아이엑스), DXMON(다이몬), EVNNE(이븐), Geenius, NMIXX, POW, TWS, VANNER(배너), YENA(최예나), (여자)아이들, 규빈, 라임라잇(LIMELIGHT), 류지현(Ryu jihyun), 설아(우주소녀)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