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패밀리 캡처
유은성이 유동구의 딸이라는 걸 알게 된 심정애가 강선우와의 교제를 반대하고 나섰다.
심정애(최수린)의 생일파티에 초대된 유은성(남상지)은 유은아(주새벽)와 유은혁(강다빈)을 발견하고 크게 놀란다. 유은아, 유은혁을 언니, 오빠라고 칭하는 유은성에 심정애와 강기석(이대연)은 당황했고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삼자대면이 펼쳐졌다.
강선주(임나영)는 이복형제의 동생이 친오빠 강선우(이도겸)와 사귀고 있다는 사실에 혼란을 느꼈다. 강기석은 유은성의 이름을 스스럼없이 부르는 강선주에 “언제 봤다고 이름을 막 부르고 그래?”라고 지적했다.
유은성과 친구 사이라는 걸 숨기고 있던 강선주는 “사실 은성이와 대학교 때부터 친하게 지냈어.”라며 모든 사실을 털어놨다. 얽히고 설킨 서로의 관계가 한꺼번에 드러나자 침묵 속에 어색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침묵을 깬 이는 강선우와 유은성 사이를 반대하고 나선 심정애였다. 심정애는 “너희 둘 헤어져.”를 단호하게 말했고 “이런 관계 알고서도 계속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라며 예민하게 반응했다.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극본 문영훈, 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얽히고 설킨 등장인물들의 관계와 다양한 사연들이 유쾌한 웃음을 유발한다.
매주 월~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