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이미지캡처
‘뮤직뱅크’에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스페셜 유닛으로 출연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더보이즈(THE BOYZ)가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2 ‘식스 센스(Sixth Sense)’ 스페셜 유닛곡 ‘허니(Honey)’로 무대에 섰다.
이날 더보이즈는 군무 특유의 파워풀한 안무 대신 그루브한 동작과 절제된 무부를 활용, 곡의 매력을 배가하는 힙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후속곡 ‘허니(Honey)’는 스페셜 유닛(선우, 에릭) 곡으로, 독특한 오르간 사운드와 두근거리는 808 베이스, 피아노, 코드와 신스의 조화로운 블렌딩으로 특정지어지는 다이내믹한 팝 퓨전 곡이다.
더보이즈의 첫 번째 영어곡인 만큼 멤버 에릭이 작사에 참여해 그룹의 색깔을 더하는 데 힘을 보탰다.
한편,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2Z,8TURN(에잇턴),BXB (비엑스비),Geenius,NTX(엔티엑스),ONE PACT (원팩트),RIIZE,경서,김종현,더보이즈(THE BOYZ) Special Unit,동방신기,예빈나다,정세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