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프리즈너’ OST가 오늘(27일) 첫 공개 된다.
남궁민과 김병철의 불꽃 튀는 신경전으로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은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OST Part 1 ‘Fearless’가 오늘(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Fearless’는 ‘닥터 프리즈너’의 파격적이고 신선한 소재에 걸맞은 유니크하고 비트감 넘치는 힙합 장르의 곡. ‘프로미스나인’, ‘이달의 소녀’ 등을 작곡한 ‘SLY BERRY’와 방탄소년단(BTS)의 보컬 트레이너 출신인 ‘HICKEE’가 작곡을,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작곡가이자 ‘쇼미 더 머니4’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래퍼 ‘이노베이터’가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앞서 지난 25일 공개된 티저 속 드라마의 긴장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는 빠른 비트감과 드라마의 색깔을 녹여낸 신선한 가사가 어우러진 모습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상황.
또한, 이번 곡은 FNC엔터테인먼트 작곡가이자 ‘쇼미 더 머니4’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래퍼 ‘이노베이터’와 Mnet ‘보이스 코리아’에서 결승전까지 진출했던 명품 보컬리스트 ‘우혜미’가 참여했다. 특유의 비트감 넘치는 랩과 감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룬 ‘Fearless’는 드라마의 엔딩을 책임지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KBS미디어 박재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