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예능의 심쿵 콜라보 ‘입맞춤’의 1차 보이스 파트너 매칭이 시작됐다.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입맞춤’(연출 정미영) 제작진이 B1A4 산들, 마마무 문별, 펀치의 심장 떨리는 보이스 파트너 매칭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문별과 펀치 앞에서 다리를 꼰 채 위풍당당한 산들의 과장된 몸짓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야외 펜션에서 첫 만남을 가진 소유, 송소희, 문별, 펀치, 산들, 남태현, 최정훈, 손태진, 딘딘 9명 스타 가수들은 각자 마음에 드는 악기가 있는 별채를 찾아 흩어져 같은 방을 찾아간 이성 가수들 중에서 자신의 첫 듀엣 파트너를 결정하게될 1차 매칭을 시작하게 된다.
각자 자신의 장르에서 내로라하는 스타 가수들인 만큼 매력 어필도 자신의 노래를 불러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과연 산들, 문별, 펀치 이 세 명 가운데 첫 보이스 파트너가 탄생할 수 있을지 설렘과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입맞춤’은 무대 위에서 벅찬 감동을 선사해온 9명의 스타 뮤지션들이 자신만의 천생연분 보이스 파트너를 찾기 위한 두근거리는 선택과 아슬아슬한 탈락의 위기를 오가는 예능과 음악이 만난 심쿵 콜라보 쇼 프로그램이다.
소개팅보다 설레고, 오디션보다 더 떨리는 스타 가수 9인의 보이스 양보 없는 파트너 쟁탈전을 예고하고 있는 KBS 2TV ‘입맞춤’은 오는 5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KBS미디어 박재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