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곡 '달라달라'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의 음원 일부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5명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처음으로 소개되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영상 속 예지는 격렬한 안무를 소화함과 동시에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My life 내 맘대로 살거야 말리지마"라는 가사를 전했고, 유나는 발랄한 에너지를 담아 "난 특별하니까 yeah!"라는 가사를 표현해 '달라달라' 완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ITZY의 '달라달라'는 기존 K팝의 형식을 깨고 새롭게 제작한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장르의 곡이다.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취해 완성했고, 가사는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ITZY 멤버들의 화려한 이력이 주목을 받고 있다. 예지는 SBS '더 팬',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일찌감치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여기에 신비한 캐릭터이자 'JYP 히든카드' 리아가 합류했다.
한편 ITZY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발매하고, 이에 앞서 11일 0시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KBS미디어 박재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