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뮤직뱅크’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매혹적인 ‘Potential’로 팬들을 홀렸다.
판타지 보이즈는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 ‘Potential’(포텐셜) 무대로 그룹색을 확실하게 보여줬다.
‘Potential’로 무대에 오른 판타지 보이즈는 유니크한 보이스를 들려주며 팬들을 빠져들게 만드는가 하면, 트렌디한 사운드와 어울리는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멤버들은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와 함께 칼군무를 보여주며 짜릿한 전율까지 자아냈다.
또한 판타지 보이즈는 레더 재킷과 와이드한 핏의 팬츠로 멋스럽게 스타일링, 더 과감해진 ‘Potential’의 콘셉트를 몸소 보여주며 시선을 고정시키기도 했다. 여기에 판타지 보이즈는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는 대형 안무와 팀워크까지 입증해내며 ‘올라운더’임을 또 한 번 알렸다.
판타지 보이즈의 신곡 ‘Potential’은 고난, 역경이 있어도 꿈을 향해 즐겁게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아낸 곡으로, 틱톡 챌린지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Potential’로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2월 9일에는 ‘FANTASY BOYS Encore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앙코르 도쿄 팬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KB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