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의 단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콘서트 무비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 인 시네마>가 오늘부터 예매 오픈을 시작하는 가운데 두번째 ScreenX 예고편 ‘Baggy Jeans’를 공개했다.
12월 6일 전세계 동시 개봉되는 [NCT NATION : To The World in Cinemas]는 ScreenX와 4DX, 4DXScreen까지 특별관 포맷은 커다란 스크린과 최적화된 사운드로 NCT의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콘서트 못지않은 또 다른 재미를 기대케 한다.
[NCT NATION : To The World in Cinemas]는 예매 오픈에 맞춰 두번째 ScreenX 예고편 ‘Baggy Jeans’를 공개했다. ‘Baggy Jeans’는 NCT의 정규 4집 ‘Golden Age’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NCT NATION : To The World’의 한국 인천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되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ScreenX 예고편으로 미리보는 ‘Baggy Jeans’의 퍼포먼스는 3면으로 그 화려함과 힙합 비트 위 그루비한 춤선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한편, [NCT NATION : To The World in Cinemas]는 K-POP 신에서 가장 독보적인 색깔을 선보이는 아티스트 NCT의 단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로, 다양한 멤버 조합을 만날 수 있는 NCT U를 비롯해 NCT 127, NCT DREAM, WayV 등 각 팀의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콘서트 현장의 뒷모습까지 만날 수 있는 작품이다. 시네마틱 카메라 18대를 동원해 멤버들의 퍼포먼스를 다각도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공연장을 꽉 채운 팬덤의 전경을 선보이는 드론 샷은 물론 관객석과 무대를 동시에 비추는 연출로 콘서트의 현장감을 한층 극대화해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CJ 4DPL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