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에서 12월 20일(수) 공개되는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의 메인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는 아무도 가보
지 못한 곳. 그곳에 도착하기까지 10년의 여정. 삶의 의미와 목표를 찾기 위해 달리는 일곱 멤버의 일상과 속마음을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방탄소년단의 지난 10년 동안의 시간들이 빼곡히 채워진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일곱 멤버들의 데뷔 전 모습부터 치열한 연습 과정, 국내외를 오가며 선보였던 화려한 무대들, 그리고 최근의 솔로 활동 기록까지 방탄소년단의 수많은 고뇌와 도전으로 가득한 여정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BTS의 10년, 그 너머의 이야기”라는 문구는 전 세계가 알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놀라운 기록들 너머, 일곱 멤버들이 처음으로 공개하는 일상과 속마음까지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함께 공개된 Beyond 티저 예고편에는 각기 다른 장소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일상을 보내고 있는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모습이 담겼다.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각자만의 고민에 잠긴 듯한 일곱 멤버들의 모습은 지난 10년을 돌아보고, 삶의 의미와 목표를 찾으려 여전히 달려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작품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는 12월 20일(수) 디즈니+에서만 단독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출처: 빅히트 뮤직/HY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