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더 아티스트 백지영의 전국 투어 콘서트 실황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낸 영화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가 개봉했다.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는 세대와 취향을 불문하고 듣는 사람의 감정과 추억을 그대로 이끌어내는 가수 백지영의 다수의 히트곡과 대체불가 라이브를 통한 위로의 순간을 담은 공연 실황 영화이다.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는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셋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Dash’, ‘내 귀에 캔디’ 등과 같은 추억 소환 댄스곡은 물론 ‘사랑 안해’, '총 맞은 것처럼', '잊지 말아요', ‘그 여자’ 등의 메가 히트 발라드곡을 극장 특유의 풍부한 사운드로 담아냈다고. 여기에 콘서트의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미국 투어 미공개 영상 등이 더해져 아티스트를 넘어 사람 백지영의 유쾌하고 진솔한 이야기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개봉 주 주말에는 백지영의 히트곡 라이브 무대인사도 확정되었다. 12(일) 하루 동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건대입구에서 총 여섯 차례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랑 안해', '총 맞은 것처럼', '잊지 말아요' 라이브를 각기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그간 극장가의 얼터너티브 콘텐츠는 코어 팬층이 두터운 아이돌 혹은 트로트 가수의 전유물로 여겨져 왔다. 이러한 시장에 발라드의 여제 백지영이 도전장을 내밀어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롯데시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