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5세대 아이콘 제로베이스원이 컴백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1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미니 2집 ‘MELTING POINT(멜팅 포인트)’의 타이틀곡 ‘CRUSH(가시)’의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CRUSH(가시)’는 드럼 앤드 베이스와 저지 클럽의 리듬 위에 ZEROBASEONE만의 다채로운 감성이 하이브리드된 강렬하고 파워풀한 곡이다. 제로즈의 사랑으로 꿈을 찬란하게 피워낸 아홉 멤버가 이제는 제로즈를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되어 그들을 끝까지 지키겠다는 다짐을 노랫말에 담았다.
이날 제로베이스원은 결연한 맹세를 표현한 파워풀한 군무로 돈독한 팀워크를 보여주었다. 곡의 후반부로 향할수록 더욱 강렬하고 화려해지는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손으로 돋아나는 가시를 표현하는가 하면, 모든 안 좋은 것들을 막아내겠다는 의미에서 방패와 왕관을 형상화한 안무가 포인트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aespa, Billlie, CRAVITY, LIGHTSUM, Stray Kids, VIVIZ (비비지), Weeekly(위클리), WHIB, ZEROBASEONE, 골든차일드, 로아(Roa), 캐치더영(Catch The Young), 태민 (TAEMIN), 희진(ARTMS)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