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신입사원>은 모스카레토 작가의 인기 베스트셀러 웹소설이 원작으로, 워커홀릭 차도남 파트장 ‘종찬’과 그의 앞에 나타난 귀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의 아슬아슬 좌충달콩 사내연애 로맨스를 그린다.
완벽한 차도남 파트장 ‘종찬’ 역에는 드라마 <밥이 되어라> 주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권혁이, 귀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 역에는 웹드라마 <소소한 오후의 도시> 등에 출연한 신인 배우 문지용이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22년 연말부터 매주 공개됐던 <신입사원>은 2화부터 마지막화까지 한 편씩 공개될 때마다 왓챠 TOP 10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주인공의 일과 사랑을 현실감 있게 담아낸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회를 거듭할수록 쌓이는 배우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극장판으로 재탄생된 <신입사원: 더 무비>는 올해 개최된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코리안 시네마 부문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돼 관객과의 대화부터 팬들과의 만남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신입사원: 더 무비>에는 드라마 속 장면들과 더불어 아쉽게 드라마에서 선보이지 못한 미공개 장면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알려져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총 7부작인 드라마부터 극장판 영화까지, <신입사원> 시리즈는 왓챠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왓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