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가 오늘(6일) 정규 1집 ‘Do It’(두잇)으로 컴백한다.
신보 ‘Do It’은 ‘무엇이든 해보자’라는 긍정적이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영재의 첫 솔로 정규로,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도전을 반복하면 언젠가 아름다운 엔딩이 다가올 것이라는 진정성 있는 응원을 그려낸 앨범이다. 총 열 개의 트랙리스트 크레딧에 영재가 모두 이름을 올렸고, 그간 겪었던 경험과 기억,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감사함을 담은 곡들로 수록곡을 꽉 채웠다.
타이틀곡 역시 동명의 ‘Do It’이며, 캐치한 멜로디와 청량감 있는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들뜬 감정을 가사로 표현했다. 듣는 내내 기분 좋아지는 산뜻한 바이브는 올가을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신흥 가을송’으로 등극하며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신곡이 될 예정이다.
그간 영재는 콘셉트 포토, 무드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리릭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힌트를 남겨왔다. 지난 5일 마지막으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하이틴부터 로맨스, 액션,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 속 영재의 모습이 빠르게 등장하며 방금 잠에서 깬 듯한 영재의 모습으로 끝이 난다. 앞서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오브제들을 표현한 콘텐츠들이 공개된 만큼 모든 서사가 담겨있을 본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진다.
영재는 그룹 갓세븐으로 데뷔한 후 지난 2021년을 기점으로 솔로 아티스트라는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이후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컬러를 완성해나갔고, 그와 동시에 뮤지컬, DJ, 각종 드라마 OST 등 탄탄한 보컬과 감미로운 목소리를 수많은 대중에게 전해왔다.
영재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써브라임]